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생방송오늘저녁 송파구 산낙지볶음 서울특별식 촬영장소

by 쩝학다식 2022. 6. 23.
반응형

서울시 송파구. 입맛 사냥꾼으로 통하는 서울특별식이 있다. 바로 산낙지 볶음이다. 보통 낙지를 썰어 볶아내지만, 낙지를 통째로 볶아 얹는다. 보기만 좋을까~ 1인분에 낙지 1마리가 올라가니 크게 먹을 있어 인기다. 전남 무안에서 당일 올라온 산낙지를 사용한다는데, 냉동 낙지와 다르게 질기지 않고 쫄깃한 식감이 최고다. 낙지를 통째로 볶으니 맛을 내기가 쉽지 않았단다. 비법이 있다면 볶기 전에 낙지를 데친다는 것이다. 이때 새우젓과 채소를 넣고 우린 육수에 데친다. 새우젓을 넣은 육수에 데치면 낙지의 감칠맛과 식감이 좋아진단다. 올해로 4년째 식당을 운영하고 있다는 왕복섭(37)주인장은 낙지 전문점에서만 10 동안 일했단다. 낙지 외길인생 주인장의 특별한 낙지요리를 만나본다.

이번 주 사람들이 많이 찾은 맛집 추천

 

생방송 오늘저녁 서울특별식 장어덮밥 장어달걀말이 식당리뷰

생방송 오늘저녁 <서울특별식> 2022년 6월 17일 (금) 18:00 방송리뷰 서울시 건대입구역. 특별한 보양식의 정체는 잘 지은 밥 위에 장어 한 마리를 통째로 올린 장어덮밥이다. 장어의 식

meta.koreamemo.co.kr

 

 

양재동 개포동 청국장 맛집 '이것' 메뉴의 정체는? 오늘저녁 서울특별식 출연

서울 서초구 청국장맛집 '이것' 메뉴가 찐 히든이다? 2022년 6월 10일 금요일 생방송 오늘저녁 <서울특별식> 코너에서는 서울 서초구 마방로에서 청국장집에 수족관이 있는 이색적인 식당이 소개

meta.koreamemo.co.kr

 

생방송 오늘 저녁 출연 식당 정보

  • 아래쪽에 기재해드린 식당의 상세 내용을 현지 사정에 따라 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방송 직후 손님들이 몰려 대기시간이 다소 생길 수 있습니다.

메뉴 (가격정보)

낙지볶음 

12,000원

 

점심특가낙지볶음

11,000원

 

산낙지볶음

20,000원

 

산낙지회

17,000원

식당리뷰 (565건)

  1. 여기 너무 좋았어서 리뷰까지 남겨요!엄마가 연포탕 좋아하셔서 오늘 방문했었는데 비용도 퀄리티대비 너무 저렴하고 싱싱한 산낙지 연포탕이라 너무 쫄깃하고 너무맛있어서 엄마랑 배터지게 먹고왔네요특히 국물이 진짜 최고에요 해장으로 먹어도 너무 좋을것같고 보신하고온 느낌 제대로였어요. 초보운전이라 주차를 잘못해서 부탁드렸는데 너무 친절하게 ㅠㅠ대신 주차도 해주시고 엄마랑 멀리서왔다고하니까 더 신경써주신것같아 너무 감사했어요!!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먹은 연포탕중 제일 맛있고 부드러웠던것같아요 번창하시길!
  2. 맛도 좋고 가성비도 좋고 여기는 숨어잇는 맛집 여길 왜 이제 간거 나면서 ㅠㅠㅠ 꼭 가야한다면서 최고 라면서 ㅠㅠㅠㅠ
  3. 처음가서 메뉴 고민하다 물어봤는데 친절하게 설명해주세요👍 맛있어요👍 연포해장국 추천!
  4. 오늘은 뭘 먹지? 생각나는게 없어서 잠실 맛집을 서치했다 주르륵 내리다보니 이 집이 딱 하고 나왔는데 그냥 대표 음식 사진 한장보자마자 이건 찐이다 싶어서 한달음에 달려갔다. 역시나는 역시나 내 촉은 대단해. 이런 맛집을 이제서야 알았다구...? 항상 뭐든 나누는 거라고 배웠지만 처음으로 나만 알고 싶은 맛집이 생겨버렸다. 나 낙지 안조아하는데...여긴 최고야..
  5. 요즘코시국 거리두기로인해 오랫만에 찾은 꽃낙지 끝나는 시간이 같다보니 ㅜㅜ  변치않은맛에 엄지척👍요즘 매운것을 잘안먹었더니 저에겐 보통맛이 맵게 느껴졌으니 그래도 먹겠다는 의지로 올클리어 하고 나왔네요 ㅋㅋ 자주 뵈요 쏴장님♡♡
  6. 두번째 방문이에요. 처음에는 맵찔이 친구랑 가서 최대한 덜맵게 요청 드렸는데 그때도 맛있게 둘이 잘 먹고 왔구요~이번엔 보통맛으로 주문해 먹었는데 보통맛도 맛있었어요.  다음엔 더 매운맛으로 먹으려구요! 불맛나는 낙지에 무엇보다 양이 많아요.어떤덴 낙지 쥐똥 만큼 들어가고 나머지 다 야채라 실망한 경험이 있는데 여긴 낙지 말캉 통통하니 신선하고 양도 많아서 좋았어요. 안에 면도 너무 맛있었는데 같이간 친구 진짜 폭식함…밥도 필요하면 더 리필해 주십니다.짱맛! 짱친절!

상호명 (식당 이름 & 출연업체)

잠실꽃낙지

 

주소 (찾아가는 길 & 내비게이션)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19길 7 1층

 

연락처 (예약 & 문의전화)

02-412-758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