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철의 동네한바퀴 평창 매화마을 절개산 펜션
2022년 6월 4일 토요일 오후 7시10분 김영철의 동네 한바퀴 방송에서는 강원도 평창강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어우러져 마치 동화속에 들어온듯한 매화마을의 한 펜션이 소개되었습니다. 모든 방문객들이 인생펜션이었다는 평가를 남기고 간 이곳에 대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평창 매화마을 호빵이네 펜션은 아래와 같습니다.
마을을 휘감아 흐르는 평창강과 기암절벽이 어우러져 한 폭의 산수화 같은 풍경을 볼 수 있는 곳. 절개산 아래 자리 잡은 평창읍 응암리 매화마을이다. 평창 사람들도 아는 이가 적을 만큼 평창 속 오지로 통하는 곳이지만 마을의 아름다운 풍광에 반해 새롭게 정착한 사람들이 있다.
5년 전 매화마을 주민이 된 박동욱·김순화 부부. 서울에서 30년간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이곳으로 귀촌하면서 꿈꾸던 전원생활을 시작했다. 두 딸이 언제든 쉬어갈 휴식처이자 손주들이 마음껏 뛰놀 수 있는 놀이터를 만들어 주고 싶었다는데. 그런 부부에게 또 하나의 행복이 찾아왔다. 결혼 2년 차인 둘째 딸에게 아이가 생기면서 첫 손녀의 탄생이 임박한 것. 가족에게 가장 큰 사건이자 경사스러운 순간을 동네한바퀴가 함께한다.
방문자리뷰 50건 블로그리뷰 10건
★ 4.93/5
그 어떤 숙소보다 좋네요~
분위기, 청결, 뷰, 친절 빠지는게 없는 숙소입니다!
아이도 너무 좋아해서 돌아온 날부터 평창강힐링하우스 또 가자고 하네요~
계절마다 다른 풍경이 보고싶어 여름에 재방문하려고 예약 또 했습니다!!
사장님 정말 친절하시고 아침에 내려주신 커피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변 경치가 너무 좋아요~ 늦게 체크인해서 풍경을 많이 못즐긴게 아쉬워요.. 그리고 사장님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이 더욱더 좋아졌습니당! 나중에 또 방문 예정입니다!
낮에는 강에서 고동잡고 놀 수있고, 밤에는 하늘에 북두칠성이 보이고. 정말 자연과 가까이 편히 쉴 수 있었습니다. 사장님이 내려주신 커피도 너무 좋아서 가는길이 아쉬웠네요. 다음에 꼭 다시 방문하겠습니다!!!!
아 정말 좋은 여행이였습니다~ 제천, 단양, 영월쪽으로 여행했는데 숙소를 어쩌다 평창에 잡아서 좀 멀었지만 후회는 안됐어요! 숙소 이름처럼 힐링할 수 있는 곳이예요
신관1(복층)
139,000원 ~ 219,000원
신관2(복층)
139,000원~219,000원
본관
289,000원~439,000원
매화마을 방독욱 김순화부부 펜션정보
업체명 : 평창강힐링하우스 (펜션)
주소 : 응암리 3-1 (복사하기)
문의전화 : 0507-1445-2527 (예약하기)
/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 방송을 참고하여 작성했습니다.
/ 출연식당 예약문의는 첨부해드린 '문의전화' 참고요망.
/ 수정해야 할 사항은 댓글로 작성부탁드립니다.
/ 본 블로그를 통해 방송출연 맛집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댓글